키다리스튜디오, 대동전자, 서진오토모티브, 에코플라스틱 주가 급등

키다리스튜디오, 대동전자, 서진오토모티브, 에코플라스틱 주가 급등 



안녕하세요. 차트를 보고 주식 분석 및 개인적인 전망 등을 해보며 공부도 하고 있는 주군입니다. 이번에 보실 종목들은 오늘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들입니다. 



모두 특별한 이유없이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들이라서 한번에 묶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실 종목은 키다리스튜디오(020120), 대동전자(008110) 거래소 종목과 서진오토모티브(122690), 에코플라스틱(038110) 코스닥 종목들입니다. 


[키다리스튜디오 주가] 


IT 전문기업으로 반도체 사업과 미디어콘테츠 사업, 웹툰서비스 등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최근 이렇다할 상승없이 계속적으로 하락을 하다가 코스닥 반등과 함께 급등이 나오고 있네요. 



특별한 이유없이 주가를 끌어 올리는 것을 보니 당분간 1,500원대의 가격은 깨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대동전자 주가] 


대동전자는 원유에서 추출된 RESIN을 사용하여 만든 플라스틱 제품에 도장과 인쇄의 후처리를 하여 각종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내외장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주로 디지털TV나 카메라, 캠코더 등의 부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배당락도 자주 시행을 하는 종목이네요. 




주봉차트에 표시를 해둔것처럼 한 번 시세가 나온 종목이기 때문에 지지가능 가격대에서 반등이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위로 저항대가 많이 있어서 당분간 상승은 제한적일 것 같네요. 


[서진오토모티브 주가] 


동 종목은 에코플라스틱과 그 종속기업, 아이아, 코모스, 서진기차배건 등 완성차의 제조공정에 부품을 공급하는 자동차 부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마찰력에 대한 기술과 노하우가 있는 기업입니다. 


신저가를 이탈하면서 코스닥 반등과 함께 주가를 다시 돌려놓았네요. 동 종목도 마찬가지 저항이 많은 관계로 상승은 당분간 어려울듯 보입니다. 


[에코플라스틱 주가] 


지배회사인 동사와 종속회사인 아이아, 코스모는 동종 업종인 자동차용 부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임, 현대와 기아자동차에 주력 생산품을 납품하고 있음. 


서진오토모티브와 동일한 이후로 상한가를 간것 같습니다. 둘다 같은 자동차 부품 회사네요. 최저가는 이탈하지 않았네요. 두 종목 모두 급락에 대한 반등이 나온듯 합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반등이 나왔기 때문에 상승은 모두 제한적일 것 같네요. 최근 주가가 하락이 심하다보니 바닥에서 상한가 종목들이 속속 출연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증시가 현재는 기술적 반등이 될지 다시 하락으로 이어질지 가늠하기가 힘든 구간이니 조심해서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