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젠 주가 - 펙사벡 임상3상 기대해도 될까?

차트분석|2018. 10. 11. 00:08

신라젠 주가 - 펙사벡 임상3상 기대해도 될까? 



안녕하세요. 주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분석해 볼 종목은 신라젠(215600) 이라는 코스닥 종목입니다. 현재 신라젠은 항암바이러스 펙사벡 임상3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승인이 난 후 현재까지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 성공적으로 결과가 나올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현재 주가가 상승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주가의 위치가 아직 애매한 구간이라 쉽게 매수라고 말할 수 없는 종목이네요. 


[신라젠 주가 전망 일봉] 



현재 일봉을 보시는 것처럼 1차 상승을 하고 조정을 하고 있는 구간입니다. 상승을 잘 이어나가고 있다가 세력선으로 불리는 20일선을 이탈하면서 주가의 위치가 애매합니다. 그리고 240일선을 이탈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240선도 이탈을 했네요. 



이제 지지를 볼 수 있는 곳은 60일선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그것마저 깨버린다면 이 종목의 상승은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이미 앞전에 큰 상승이 나온 시점이라 매물대도 많이 깔려 있습니다. 


[신라젠 주봉] 



주봉에서는 60선과 20선이 현재 받쳐주고 있네요. 60선과 고점을 뚫기전의 가격대가 맞물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 가격대에서 지지를 보여준다면 차트상 나쁘지 않은 모습을 갖출 것으로 보이네요. 


펙사벡 임상3상이 성공적으로 된다면 주가의 방향은 우상향을 그리겠죠? 하지만 아직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니라 기대심리만 있기에 방향은 알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아직 정확한 판단을 하기에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현재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이 워낙 좋지를 않아서 매수 보다는 관망하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하네요. 


[신라젠 재무재표]



재무상태는 뭐 말하지 않아도... 킁킁


저는 차트 분석을 간략하게 하는 것입니다. 종목 추천을 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