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우엠스 유상증자 주가에 미칠 영향은?

삼우엠스 유상증자 주가에 미칠 영향은? 



안녕하세요. 주군입니다. 오늘 차트를 살펴보던중에 삼우엠스(082660)라는 종목이 눈에 확 들어 왔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계속 언급하던 내용이 있습니다. 



주식 거래를 하려면 우선 주가가 240선위에 위치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조정을 거치고 다시 240일선을 치고 올라온 주가의 고가를 뚫을때 매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했습니다. 


[삼우엠스 주가 전망 일봉] 



우선 위에서 언급드린 것처럼 전고점을 아랫꼬리 달리 양봉으로 고점을 돌파시켜 두었습니다. 여기서 물량소화를 위해서 잠시 조정이 나올수도 있고 종목이 쎄다면 그냥 위로 달릴 수 있는 구간입니다. 



조정없이 주가가 상승하는 것이 가장 좋은 그림이 되겠지만 그건 세력들의 마음입니다. 원래 주식은 가는놈이 가는 법... 지금 코스피와 코스닥 시장이 하락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종목들이나 신고가를 달성하는 종목들을 보면 시장의 방향과 상관없이 상승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우엠스 주봉] 



주봉에서는 240선이 위에 버티고 있지만 제가 보기에는 무리없이 통과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유는 상장이후 주가는 계속 하락을 하였고 올해 초부터 하락이 멈춘 후 횡보를 하였습니다. 그 후 6월 중순에 의미있는 거래량이 터지면서 주가가 상승을 알리기 시작했기에 충분히 통과하고도 남을 듯 합니다. 



오늘 삼우엠스가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주가에 미칠 영향은 크지 않을 것이로 보이네요. 신주 상장은 다음달 6일에 한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삼우엠스 재무재표]



재무상으로는 그다지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 계속 적자를 유지하고 있네요. 하지만 삼우엠스는 전형적인 세력주이기에 재무재표는 그닥 중요하지가 않습니다. 


참고만 하시고 투자은 본인이 직접 결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손절은 반드시 설정하시고 매매에 임하시길 당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