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알미우 상한가 - 주가 분석

남선알미우 상한가 - 주가 분석



안녕하세요. 주식을 저만의 기준으로 주관적으로 풀어보고 있는 주군 인사올립니다. 오늘 주말인데 날씨가 정말 화창하고 좋은듯 합니다. 가족들과 나들이 가는 사람들이 많은지 뉴스에서도 길이 막힌다는 소식이 있네요. 



이번에 보실 종목은 남선알미우(008355) 거래소 철강금속군에 속하는 종목입니다. 동 종목은 AL부분과 자동차사업부문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남선알미우 주가 분석 일봉] 


동 종목은 특별한 이유없이 상한가를 기록한 종목입니다. 차트를 보시면 전저점 지지를 보이면서 양봉이 연속적으로 나오고 거래량을 터트리면서 상한가를 말아 올렸습니다. 


이제 전고점만 뚫어준다면 남선알미우는 시세가 나올 수 있는 종목입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캔들이 하나더 발생하면 일봉의 이평선들 배열이 정배열로 돌아설 것 같네요. 




이렇게 폭락을 하고 있는 장에서 남선알미우 주식 차트는 상승하겠다고 말하고 있네요. 


[남선알미우 주봉] 


주봉에서도 다음주 캔들이 발생하면 정배열이 완성되는 차트입니다. 이렇게 주봉에서 조정을 거치고 배열을 완성시키는 종목들을 보면 거의 대부분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날아가는 종목들이 많습니다. 


그렇다고 동 종목이 날아간다는 것을 장담하는 것은 아니니 그냥 참고로만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차트의 패턴상 확률이 50%보다는 높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승하는 종목은 원칙없이 진입했다가는 큰손해를 볼 수 있기에 손절을 정하시고 목표가도 정해서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남선알미우 재무제표] 


재무상으론 문제가 보이지 않네요. 


* 어제 다우지수와 나스닥지수가 긴 아랫꼬리 캔들을 완성하면서 장을 마감했습니다. 일시적인 반등이 나올 수 있는 구간이 발생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그리고 주봉상에서 60주선을 지키려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단기적인 상승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나라 코스피도 다음주 월요일엔 단기적인 상승을 가져오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어려운 장 부디 손실없이 다들 살아 남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