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유 중국 디스플레이 패널업체와 계약 - 주가의 방향은?

차트분석|2018. 10. 23. 10:04

에스엔유 중국 디스플레이 패널업체와 계약 - 주가의 방향은? 



안녕하세요. 저의 주관적인 관점으로 주식을 분석해보며 공부도 하고 있는 주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보실 종목은 에스엔유(080000) 코스닥 벤처기업입니다. 


오늘 이른 시간에 에스엔유 주식이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동 종목은 LCD 제조장비와 태양전지 및 OLED 제조장비를 주요 매출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에 중국의 디스플레이 패널업체와 공급 계약이 체결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재 주가가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스엔유 주가 분석 일봉] 


불과 10분전만 하더라도 상한가를 유지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상한가가 풀리면서 24%에서 방향을 탐색하고 있는 중입니다. 다시 상한가로 주가를 돌리고 유지를 한다면 주가의 방향성이 하락에서 상승으로 바뀔 수 있는 중요한 구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상승에서 최소한 주가를 240일선 까지는 테스트를 시켜놔야 이동평균선의 배열도 바뀔 것이고 주가의 방향도 상승으로 돌아서기 때문에 상승의 연속성이 나와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에스엔유 주봉] 


주봉으로 현재 주가의 위치를 크게 보시면 거의 바닥에 와있습니다. 주식 종목들 일봉에서 제가 자주 반등구간을 표시해 드리는데 에스엔유는 주봉에서 그런 모습이 보이고 있네요. 



아직 위에 매물대들이 많기 때문에 좀 힘겨울수도 있지만 대량 거래량이 터지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으니 보유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주가의 일봉을 잘 살펴 보시면서 대응해 나가길 바랍니다. 


[에스엔유 재무제표]


이번 대규모 수주가 에스엔유 작년 매출액의 22%에 해당한다고 하니 호실적을 기대해봐도 좋을듯 하네요. 물론 당장은 힘들지만 긍정적인 신호이니 기대를 해봐야 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