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주가 전망 - 이제 시작인가?

샘표 주가 전망 - 이제 시작인가? 



안녕하세요. 주군 인사드립니다. 오늘 우리 코스피와 코스닥이 코피가 터지고 있습니다. 차트상으로는 완전 하락이 시작되는 시점까지 와버렸네요. 이번에 전 저점을 깨버린다면 어디까지 떨어질지 가늠하기가 힘든 구간입니다. 



이런와중에도 가는 종목은 가고 있죠. 지금 현재까지 25%이상을 찍고 조정을 하고 있는 샘표(007540) 입니다. 거의 모든 종목이 갭하락으로 시작을 했는데 샘표는 아침부터 갭상승시작해 이시간까지 계속 오르고 있는 중입니다. 


[샘표 주가 전망 일봉] 



우선 일봉의 이평선들을 살펴보면 모든 선들이 정배열을 완성했습니다. 이렇게 주가가 정배열이 완성되려면 주가가 240선위에 위치해야하고 지지를 확인한 후 고점 돌파를 하면 정배열이 완성됩니다. 



계속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매매를 하시려면 이렇게 이제막 정배열에서 분출이 나오려는 종목을 매매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힘이 쎈것도 있지만 밑에 밭쳐주는 지지선들이 많아서 왠만하면 마이너스가 되지 않습니다. 


[샘표 주봉] 



주봉으로 분석 해보면 아직 이평선들의 배열이 엉켜있지만 주가가 상승하게 되면 모두 정배열이 완성되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박스를 쳐놓은 부분을 잘보시면 지금과 비슷한 부분이죠. 



박스처럼 조정을 거쳐서 상승을 하게 될지 아니면 그냥 가게 될지는 아직 모르지만 긍정적인 것은 분명합니다. 


이번에 샘표는 미국 식품박람회에서 우수상품상 최종 후보에도 올랐다고 하죠. 전 세계에 샘표를 알리는 기회도 될것이고 매출에도 이익이 따라 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샘표 재무재표] 



재무재표도 문안하게 보기 좋으네요. 


바닥에서 힘없이 무너지는 종목들 매수하려고 힘빼지 마시고 이렇게 위에서 움직이는 종목을 눈여겨 보시면서 매매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