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관련주 키이스트 엘비세미콘 주가는 지금?

차트분석/테마주|2018. 10. 8. 15:26

방탄소년단 관련주 키이스트 엘비세미콘 주가는 지금? 



안녕하세요. 주군 인사 올립니다. 방탄소년단 하면 이제 전세계적으로 알아주는 그룹입니다. 한국을 넘어서 글로벌 그룹이 된 것이죠. 한국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다는 말 밖에 해 줄 것이 없네요. 정말 자랑스럽고 대견한 우리의 아이돌 그룹 BTS 사랑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관련 정보들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번에 방탄소년단이 미국에서 첫 공연을 했는데 공연이 성공적으로 끝났다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키이스트(054780) 주가가 오전에 강세를 보여 주었습니다. 지금은 4%대에서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요. 아직 상승여력이 많이 남아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이번 미국 공연에서는 총 관객이 4만명이 몰린 것으로 집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공연장소는 뉴욕메츠 홈구장인 시티필드에서 열렸는데 여기는 레이디가가와 비욘세 같은 탑 스타들만 공연을 하던 곳인데 여기에서 우리 한국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공연을 하게 된 것이죠. 또 이어서 영국과 네덜란드에서도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봐야 겠습니다. 


키이스트 주가전망 일봉



자 이제 본격적인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것처럼 현재 주가가 4%오른 가격대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60일선 근처에서 지지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제 남은 것은 전 고점을 돌파하는 것이 남아 있는데 돌파에 성공을 한다면 실적을 등에 업고 다시한번 상승을 보여줄 수 있는 차트입니다. 



키이스트 주가 주봉 



하지만 전 저점을 깨고 60선을 깨고 하락한다면 240선 지지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신규로 진입을 노리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전저점 손절라인은 반드시 지켜야 할 선이죠. 장기로 보고 계신 분들은 아직 주가의 방향은 상방이기에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엘비세미콘 주가 일봉



그리고 자회사인 엘비인테스트먼트가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지분을 가지고 있는 엘비세미콘(061970)은 지금 현재 하락으로 반전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일봉상 보시면 지금 조정을 보이고 있는 모습이긴 합니다. 이미 앞전에 많은 상승을 했기에 위에서 진입한 분들의 물량을 소화하러면 조금 더 기간이 필요해 보이는 모습입니다. 



엘비세미콘 주봉



신규진입은 쉽게 할 수 없는 자리이기도 하고, 조정의 끝이 언제가 될지도 모르는 상황이라 신규로 진입 하시려는 분들은 왠만하면 자제를 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신규진입은 주봉상 60선 일봉상 240선까지 내려오는 것을 기다렸다가 진입 시점을 노려보는 것이 현명할 듯 합니다. 


참... 모든 분석은 제 개인적인 생각이기에 투자에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다는 것 잊지 마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