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의류 관련주 - 휠라코리아 F&F 하락장에도 주가는 굳건하다

차트분석/테마주|2018. 10. 13. 14:52

패션 의류 관련주 - 휠라코리아 F&F 하락장에도 주가는 굳건하다 



안녕하세요. 주군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나들이 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네요. 해서 주말이고 해서 잠시 애들하고 놀이터가서 놀아주고 집으로 돌아와서 차트를 보고 있습니다. 



차트를 돌려보다가 패션주 상위종목인 휠라코리아(081660)와 F&F(007700) 두종목이 눈에 들어와 소개도 할겸해서 자리에 앉았네요. 먼저 차트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휠라코리아 주가 일봉 분석] 



현재 휠라코리아가 패션주의 대장주 역할을 하고 있는듯 보입니다. 주가가 F&F보다 큰 반등이 나온 모습이네요.   



[F&F 주가 일봉 분석] 



우선 두종목이 어떻게 이렇게 급등을 하게되었는지 급등하기전의 모습을 보시기 바랍니다. 급등하기전의 차트를 박스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두종목의 공통점은 급등전에 주가가 240선 위에 위치를하고 조정을 거친다음 조정의 고가를 뚫고 난 후 급등이 시작되었다는 것입니다. 


차트를 크게 보시려면 HTS에 접속을 하셔서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휠라코리아 F&F 주봉]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주가는 240선위에 있어야 합니다. 240선 밑에 위치하면 상승보다는 하락이 더 유리하죠. 주식 하시는 분들을 보면 주식을 꼭 바닥에서 잡으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십니다. 



물론 바닥에서 잡아서 상승의 끝까지 수익을 얻는다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그 어려움에 투자를 하지 마시고 이제 상승이 시작되고 거래량도 터질 가망성이 많은 240선 위에서 매매해야겠단 생각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만 할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