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면세점 고성장 주가에 도움될까?

차트분석|2018. 10. 13. 15:28

호텔신라 면세점 고성장 주가에 도움될까? 



안녕하세요. 주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알아볼 종목은 호텔신라(008770) 거래소 종목입니다. 최근 우리나라 증시가 하락을 하면서 호텔신라도 현재 하락으로 접어드는 시점에 있습니다. 



조정을 보이고 다시 상승을 하는모습이 나왔지만 지수하락에는 대형주도 힘을 못쓰는 것은 마찬가지인듯 합니다. 


[호텔신라 주가 분석 일봉] 



호텔신라는 면세점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종목입니다. 최근 중국의 1인당 GDP가 지속적으로 상향하고 있어 중국 여행객들의 한국 방문이 많아지고 있는 시점이죠. 



지금은 하락을 하고 있지만 장기적으로 보았을 땐 분명 상승이 유리한 종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텔신라 주봉] 



주봉으로 보시면 지금이 중요한 시점이란것이 눈에 보이실 겁니다. 올라가는 240선을 현재 지지하는 모습입니다. 우선은 지지의 모습이지만 좀 더 여기가 지지다라는 것을 알기위해선 기간이 좀 필요합니다. 


위에서 내려오는 5일선과 20일선 그리고 60일선을 돌파해야 합니다. 이평선이 위에 위치한다는 것은 그 가격대에 물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평은 곧 가격의 평균값이니까요. 



그 사람들의 물량을 이겨내고 주가가 올라서야만 다시 상승의 길로 돌아설 수 있습니다. 만약 물량을 이겨내지 못하고 하락한다면 4만원대까지는 하락할 수 있다는 것을 염두해 두셔야 할듯 합니다. 


[호텔신라 재무재표] 



면세점의 성장으로 영업이익은 늘어나고 있는 추세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위에 일봉상의 박스를 쳐둔곳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상승하기전의 모습~ 잘 기억해 두시고 매매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