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텔 빗썸 BK컨소시엄에 매각 주가 영향은?

차트분석|2018. 10. 14. 22:54

옴니텔 빗썸 BK컨소시엄에 매각 주가 영향은? 



안녕하세요. 늦은밤 주군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보실 종목은 옴니텔(057680) 코스닥 종목입니다. 옴니텔은 가상화폐 관련주로 빗썸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종목이죠. 



이번에 옴니텥이 보유하고 있는 빗썸이 싱가포르 BK컨소시엄에 매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가는 상승으로 마감했습니다. 


[옴니텔 주가 일봉 분석] 



현재 주가의 위치를 보시면 신저가를 기록했으며, 매각 소식으로인한 반등이 나온 시점입니다. 2017년 말부터 2018년 초까지 엄청난 급등락을 반복한 후에 주가는 계속 하락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가 바닥인지 보유하고 계신분들에게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알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기가 바닥이라면 더이상 저가를 깨지는 않아야겠죠? 


[옴니텔 주봉] 



주봉에서는 아랫꼬리 음봉을 만들었습니다. 즉 변곡점이 될수도 있는 자리지만 확신은 할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 바닥이라 생각하고 매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는 말리고 싶네요. 


계속 말씀드리지만 일봉상에서 주가가 240선위에 올라오기를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바닥에서 240선까지는 2배의 차이가 있지만 여기가 바닥인지 아닌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입니다. 



일봉의 차트를 뒤로 돌려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락을 하던 주가가 240선을 뚫고 올라온 후에 주가는 비로소 상승을 시작합니다. 바닥에서 240선까지 오른 부분보다 훨씬 큰 상승을 하죠. 


[옴니텔 재무재표] 



재무재표상으로는 흑자전환을 했지만 주가는 힘을쓰지 못하고 있네요.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닥에서 잡으려고 들어갔다가 긴세월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계시지 마시고(가끔 상폐도 있으니 조심) 이제 막 오르려고 하는 종목을 매매하시기 바랍니다. 



댓글()